스팀 짱 10월 이벤트입니다.
@cjsdns 계정으로 하는 zzan토큰 가치 부양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10월은 운악산 포도즙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하자 생각을 했습니다. 실은 어제 포도 농사를 짓는 지인이 찾아와서 부탁을 하길래 그렇지 작년에는 팔고자 했는데 올해는 이벤트를 하자 생각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트리플 크라운 계정이 힘을 보태 주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그동안 모은 zzan이나 steem으로 운악산 정기를 가득 머금은 포도로 착즙 한 운악산 포도즙을 드실 수 있으니 그런데 말입니다. 잘은 몰라도 조금만 생각하면 아 이거 정말 대단한 이벤트구나 이런 생각을 하실 겁니다.
뭐, 나는 계산 같은 거 잘 안 하고 그때그때 느낌으로 일을 벌이는 성격이라 이렇게 느낄 수도 있는데 또 아니 이건 이벤트가 아니라 그냥 퍼주는 거 아냐하는 분도 계실 거고 또 다른 분은 음 역시 지가 장사지 무슨 이벤트야 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중요한 건 느껴보지 못한 사람은 모른다는 겁니다.
단지 이벤트로 느끼는 분들은 대박 운을 가져가시는 좋은 계기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해외 멀리 계시는 분은 어렵지만 한국에 계시는 분들은 이런 기회 참여는 정말 행운이 함께 하는 것이라 믿습니다.
늘 생각하는 것인데 이와 유사한 이벤트를 인도네시아나 방콕 베트남 중국 등에서 시행한다면 나는 한시적으로 보팅 지원을 할 생각입니다. steem이 zzan이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소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무조건 보팅 지원을 할 것입니다. 그러니 우리도 뭔가 하고 싶은데 ZZAN POWER가 없어서 못해 STEEM POWER가 없어서 못해 BLURT POWER가 없어서 못해, 하지 말고 계획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 이벤트의 뿌리는 스팀 초창기@leesunmoo님의 마켓 활동에서 가져온 것이며 블러트 보팅 풀 아이디어는 @corn113 님의 1000 클럽에서 유래한다고 밝혀둡니다. 나는 초창기 스팀에서 행해지던 많은 아이디어들이 스팀을 융성하게 할 것이라 믿었던 사람으로서 당시 이런 자생적인 경제활동이나 커뮤니티 활성화를 의도적으로 파괴함으로 수포로 돌아간 과거의 많은 아이디어들이 아픔을 묻어두고 이제는 다시 살아서 숨 쉬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 이글은 https://www.steemzzang.com/ 에도 올려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hello @cjsdns, are you from Japan or korea or china?
I don't understand your language , can i make some content that is worth your vote.
please reply.
thank you sir.
Blurt is a better platform, both for curators and authors!
Thanks for sharing this piece. Regards
백퍼 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