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트 #127] 블러트 포스팅 주제에 대한 고민

in blurt365 •  4 years ago 

블러트에 어떤글을 쓸까 많이 고민들을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처음엔 스팀잇의 포스팅과는 다르게 부담 갖지 않고 사진 한장에 간단한 생각나는 글 몇줄 정도 썼습니다. 스팀잇이나 블러트나 모두 블럭체인 기반으로 하는 SNS 이기 때문에 블럭체인과 암호화화폐에 대해서 글을 쓰시는 분들이 대단해 보였습니다. 저는 그런쪽에 포스팅을 할 만큼 잘 아는 것도 아니었구요. 그래서 삶에 대한 얘기를 써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블러트에서 250 단어 이상을 써야 한다거나 하는 등의 규칙을 정하면서 괜히 부담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스팀잇에 올린 제 글을 동일하게 쓰는 것도 싫었습니다.
어쩌면 스팀잇과 블러트이 완전히 분리가 된 다음엔 이런것도 규제 대상으로 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choice-2692575_1920.jpg

스팀잇과 블러트 내용은 다르지만 같은 방식의 글을 쓰고 있어서.. 조금은 차이를 둬야 하겠다는 생각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BLURT!
Sort Order:  

스티밋 글을 그대로 복사해도 전혀 정책에 위반되지 않는다고 블러트 설립자가 확인해주어서, 아직까지 저는 스티밋 글을 그대로 여기에 복사해서 쓰고 있어요... 부담 없이요.

  ·  4 years ago  ·  

최대한 부담없이 쓸 수 있는 주제를 찾아보려 합니다~ ^^

  ·  4 years ago  ·  

저도 이모 저모 고민 중이에요. ^^ 그 사건 전과 후에 뭔가 조심스러워지게 되기는 하네요 ^^

  ·  4 years ago  ·  

고민해서 우리 250 단어 넘겨보아요~ ㅎㅎ

  ·  4 years ago  ·  

오늘 여기를 알게되서 뒤적거리고 있어요~
스팀잇이랑 다른 느낌인것 같아서 또 신기해하고 있네요 ~

  ·  4 years ago  ·  

블로터만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