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트의 CJSDNS 보팅 풀은 분명한 목적이 있습니다./cjsdns
나는 블러트에서 3개월 코스에 보팅 풀을 운영합니다.
이제 시작한 지 일주일 정도 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비교적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일부 멤버가 아직 보팅 풀이 지향하는 바를 숙지하지 못한 부분이 있기는 하나 언어의 장벽이 있어 그렇다고 보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개선되리라 봅니다.
본 보팅 풀은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운영하는 보팅 풀이며 보팅이나 나눔 하자 보상이나 극대화 하자라는 차원의 보팅 풀이 아닙니다. 블러트의 파수꾼을 더 나가 리더를 키우고자 하는 목적이 분명한바 멤버들 간의 진정성 있는 소통은 물론 보팅에도 정성이 가득하여야 한다고 봅니다.
멤버들께서는 이점 잘 이해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세상에는 혼자 할 수 있는 일이 있고 혼자서는 하기 어렵거나 여럿이 뜻을 모으고 힘을 모아야 할 수 있는 일들이 있습니다. 또한 자기가 할 수 있는 일이 있고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나는 나의 익익만을 극대 하 하기 위한 것이라면 보팅 풀을 만들 이유가 없습니다. 누구보다도 블러트를 또 하나의 희망으로 삼고 싶은 것입니다.
그럼 그것이 나에게만 또 하나의 희망이 아닌 스티미언 모두에게 또 하나의 희망이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스팀에서 자행된 것처럼 말로만 스팀을 사랑하고 보상은 모두 빼다가 다른 곳에 투자하는 똑똑하고 약삭빠른 사람들이 적거나 없기를 바랍니다.
그렇게 약삭빠르게 똑똑한 분들은 최소한 내가 운영하는 보팅 풀에는 참여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노력으로 얻은 보상을 가지고 콩 놔라 팥 놔라 할 수도 없고 해서도 안된다고 봅니다. 그러나 최소한 분명한 목적이 있는 보팅 풀 참여자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블러트를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할 수 있는 사람들만이 본 보팅 풀에 의미를 제대로 인식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세월이 많이 흐르고 블러트가 잘 나가는 블록체인이 되었을 때 cjsdns의 블러트 보팅 풀이 아름다운 전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블러트 운영진 (증인, 또한 재단)에서는 당장은 어렵겠지만 적당한 시기에 100퍼센트 블러트로 지급되는 보상체계는 바뀌어야 된다고 봅니다. 50대 50으로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상 전체가 블러트 파워로 지급이 되면 아무리 특별한 목적이 있는 보팅 풀 멤버라 해도 어느 시점에서는 파워다운을 일부 해야 하는 문제가 생깁니다. 그러나 50대 50이라면 대부분의 유저나 보팅 풀 멤버는 파워다운 없이 운영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정중하게 건의하니 심도 있게 의논하시고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
50:50 공감합니다. 지인한데 블러트 다 주고 나니 뭐 할 수 있는게 없어서 파워 다운했따가 필요한만큼 남기고 다시 업했네요 ㅜ
감사합니다. 잘 가꾸었으면 합니다.
블러트 보팅풀 잘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팅풀이 잘되면 블러트도 희망이 있습니다. 현재의 참여자들이 3개월후에 어떻게 하는가네 달려있다고 봅니다. 받기만하는 곳이 아닌 함께하는 블러트가 되기를 바랍니다.
블러트가 아직 안되는줄 았았습니다.
주소를 바꾸니 이제사 들어 왔습니다.
열심히 시작해보렵니다.
또하나의 희망이라고 생각합니다.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