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군분투하면 더 강해집니다

in zzan •  4 years ago 

images - 2020-11-19T202734.449.jpeg
Photo Source

옛날 옛적에 한 남자가 고치에서 부화하기 시작하는 나비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자리에 앉아서 나비가 작은 구멍을 뚫기 위해 애쓰는 동안 몇 시간 동안 나비를 지켜 보았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진행이 멈추고 멈춘 것처럼 보였습니다.

따라서 남자는 나비를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가위를 가져다가 남은 누에 고치를 잘라 냈습니다. 나비는 부은 몸과 작고 주름진 날개를 가졌지 만 쉽게 나왔다.

남자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았고, 그는 나비를 지탱하기 위해 날개가 커질 때까지 거기에 앉아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나비는 남은 생애를 날지 못하고 작은 날개와 부은 몸으로 주위를 기어 다니며 보냈습니다.

남자의 친절한 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제한적인 고치와 나비가 작은 구멍을 통과하기 위해 필요한 투쟁이 나비의 몸에서 유체를 날개로 강제로 밀어 넣어 비행을 준비하는 하나님의 방법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무료였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BLU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