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식견을 가진 분들은, 윤석열 탄핵 이후에 대해 이렇게 예측한다.
"물어뜯을 시간"
윤석열에게 재롱을 피우고 발가락을 핣다가 돌아서서 신나게 물어뜯었으니, 이제 이재명을 물어뜯으면서 차기 대통령이니 어떠니 논란을 부추키면서 물어뜯을더라고.
조선일보, 동아일보, 중앙일보를 중심으로한 언론들이 이런 분란과 물어뜯기에 선봉에 설것이고, 국민의힘과 그 주변의 일당들은 아무말이나 던지면서 논란을 만들것이고, 검찰은 끝까지 정보를 흘리고 언론을 부추킬것이고, 전광훈 등의 종교단체 종사자는 언론과 국민의힘에 논란거리를 제공하면서 물어뜯기에 적극 동참할 것이다.
신나게 물어뜯으며, 법원을 자극하고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이재명 대표를 구속하고 대선에 못나오도록 하려고 할것이고, 제일 말 잘듣는 그리고 부패와 가까운 사람을 대안으로 내세우려고 할 것이다. 그런 사람이 국민의힘에 없다면 이낙연 같은 조용하지만 사악한 존재를 찾을것이다.
이번 탄핵의 진정한 몸통은 윤석열이 아니다.
진정한 몸통은 국민의힘이다. 그리고 국민의힘에서 나온 국민의힘이 아닌척하는 자들.
국민의힘, 검찰, 언론, 거대한 부패 이익집단화된 종교단체, 거대한 금융이익집단 기재부와 금융마피아.
진정한 몸통이 국민의힘과 그 주변 일당들 임을 잊는 순간, 또다시 노예가 되고 개돼지가 된다.
¡Queremos leerte!
Entra y publica tus artículos con nosotros.
Vota por el witness @cosmicboy123